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리바게트 안락점 케이크 구매하기 좋은 지점

by 요냥 저냥 2024. 9. 24.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트 안락sk점
위치 : 부산 동래구 삼어로 2
영업시간 : 매일 아침 7시부터 밤 11시까지

 

케이크 구매하러 안락 sk 점 파리바게트를 방문했다.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다.

 

오늘은 케이크가 목적이였기에

바로 케이크가 있는 장소로 갔다.

 

 

케이크 종류는

많이 있었고

 

티라미수 케이크를 밀고 있나보다 ㅋㅋ

 

펜더 케이크도 있고

춘식이 케이크도 있었다.

 

우리의 선택은 춘식이 케이크를 선택했다.

 

 

 

계산대 옆에 또

파티 용품들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다.

 

우리는 무지개색 happy birthday를 같이 구매했다.

 

급하게 토퍼를 구매해야한다면

바로 매장에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간단한 샐러드, 샌드위치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고

계산대 앞에서는 역시

지나칠 수 없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을

배치해두었다.

 

나가는 길에 봐서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축하 샴페인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다.

 

 

 

즐겁게 파티를 시작했고

맛도 맛있었기 때문에

바로 다 흡입하고 없애버렸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