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여동 찐맛집 북경양꼬치 내돈내산 후기

by 요냥 저냥 2024. 9. 23.
728x90
반응형
북경양꼬치 반여점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반여로155번길 35-49
영업시간 : 매일 낮 12시부터 11시까지
                  매월 2,4주 화요일 휴무

 

 

 

정말 예전에 반여동에 살았지만...

왜 이 집을 나는 몰랐을까....

왜 나는 이사를 가고 난 후에 알았을까...ㅜㅜ

 

딱 가게부터가 찐 맛집이라는

느낌이 오지 않습니까

현지인이 직접 요리한다는데

일단 너무 친절해요

직원분들 최고

 

기본적으로 양갈비살, 어깨살 이렇게 판매를 하는 것 같고

각종 요리들도 많이 팔고 있다.

 

술은 메뉴판에는 없지만

소주, 맥주 다 있었다.

 

 

 

기본반찬인데

저 땅콩이 은근 또 손이 잘간다.

짭짤하면서고소하고기본반찬으로 딱 알맞았다.

 

그런데 아니 저 마파두부!!!!마파두부가 기본 반찬으로 나온다고??

 

마파두부도 맛있어요술드시기 전에단백질 보충부터 합시다 ㅋㅋ

 

 

 

일단 1인분씩 시켰는데

왼쪽이 늑간살, 어깨살 이렇게

되었던 것 같다.

 

항상 양꼬치는 익은 사진을

찍지 못하는군....ㅋㅋ

 

처음 음식 나왔을 때만 찍고

순삭하기 때문에

늘 익은 사진은 찍지 못하는군요..ㅋㅋ

나..양꼬치 좋아하나봐 ㅋㅋ

 

 

기본 양념을 저렇게 듬뿍 주신다 ㅋㅋ

근데 진짜 듬뿍주셔야 두 번 일 안하실 듯

 

 

 

 

이것은 바로 가지만두입니다.

가지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가지를 또 좋아하나봅니다...ㅋㅋ

 

가지만두 완전 추천드려요

진짜 맛있고

간장이랑 같이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가지안에 고기도 들어가있어서

든든합니다.

 

그런데 일단 처음바로 드시면

입천장이고 입이고 다 다칠 수 있으니

섣부르게 입으로 가져가서 베어먹지마시고

앞접시에 살짝 먼저 벌려놓은 뒤에

좀 식은 다음에 드세요

 

여기서 끝을 낼 순 없다.

 

다음은 꿔바로우다~!

 

와 진짜 제 친구 원픽은

꿔바로우였는데

진짜 이것도 바삭눅눅하니

정말 너무 맛있었다.

 

소스는 또 달달하니까

자꾸 입이 찾게 된다.

 

소주한잔 꿔바로우 한 입

소주한잔 가지만두 한입

소주한잔 마파두부 한입소주한잔 늑간살 한입소주한잔 어깻살 한입

 

아니 이렇게만 먹어도 거의 소주 한병이...날아가는데

 

진짜 반여동 현지인이였던사람이 완전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안에 가게 손님들도가족단위도 오셨지만어른들도 많이 오고종종 젊은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진짜 꼭 방문해서 드셔보세요완전 추천합니다.

 

무조건 재방문 + 메뉴 도장깨기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