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여동 술집 추천]인생 숯불구이 + 만복국수 반여점<내돈내산후기>

by 요냥 저냥 2024. 9. 10.
728x90
반응형
인생숯불구이 반여센텀점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86 1층
영업시간 : 매일 오후 다섯시 부터 밤 12시까지

 

 

 

인생 숯불구이 센텀반여점이다.

무한리필이고

고추장 닭갈비 + 간장 닭갈비 + 생 닭목살

1인당 16,900원

 

고추장 닭갈비 + 간장 닭갈비 + 생 닭목살

+ 닭똥집 + 염통 + 매운닭발

1인당 18,900원

 

우리는 18,900원으로 주문을 했다.

가게 이름처럼 숯불이 준비가 된다.

 

처음은 직원분들이 음식을 다 준비해주신다.

 

 

 

생닭목살, 매운닭바, 똥집, 염통, 닭갈비 2종류

 

닭갈비는 어느정도 초벌이 되어서 나오긴 하지만

잘 익혀서 먹어야한다.

 

닭갈비는 가장자리로 두고

닭 목살같은 경우는 가운데에 구워먹으라고 설명을 해주신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굳이 염통, 똥집, 매운닭발까지는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생각보다 닭갈비가 맛있어서 좀 놀랬다.

 

리필을 할 때는

원하는 부위를

직원분께 요청하면

가져다 주신다.

 

나는 닭갈비랑 목살 이렇게

재주문을 해서 먹었다.

 

염통이랑 똥집을 정말

잘 익혀서 드세요 ㅎㅎ

 

 무한리필 집으로 많이 먹을려면
가보는 것이 좋겠지만
대식가가 아니라면
사실 무한리필 ㅎㅎ
말을 줄이겠습니다. ㅎㅎ


만복국수 반여점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반여로41번길 54 만복국수 반여점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에서 새벽 2시

 

자꾸 만복국수가 나오니....흠....

저도 당황스럽지만ㅋㅋ

그만큼 최근 생각이 나는 곳이네

 

이번에는 매장으로 방문을 했다.

 

 

 

 

크으 국수 안시킬수가 없지

국수와 해물 부추전이였던 것 같은데

진짜 저 부추전도 손이 진짜 잘가고

바삭바삭하니 완전 맛있다.

 

비록 2차로 가긴 했지만

가격도 괜찮고

진짜 완전 추천하는 곳이다.

 

만복국수는 반여점으로~!

 

반여동 술집으로 딱 완전 제격이다.

 

근처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한잔하고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