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이키 adv 에어로로프트 리펠다운 패딩 내돈내산 후기[런린이는 장비지!!]

by 요냥 저냥 2026. 1. 29.
728x90
반응형

이제 막 열심히 달리기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 런린이지만
겨울만큼은 장비로 이겨재보자는 마음으로
나이키 러닝의 끝판왕??!!이라고 생각되는 녀석을
데리고 왔습니다!!
 
바로 나이키 adv 에어로로프트 리펠다운 패딩 입니다!!!
 
사실 저는 이미 똑같은 라인의 조끼를 가지고 있지만 너무 만족스러운 나머지 패딩 자켓까지 구매로 이어지고 말았는데요!!
역시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이라고 돈값을 제대로 한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나이키 adv 에어로로프트 리펠다운 패딩 내돈내산 후기[런린이는 장비지!!]


 

1. 레이어링은 이제 끝!!!빨래의 지옥에서도 벗어나자!!

지금까지는 정말 긴팔+반팔+바람막이+조끼까지 여러겹을 껴입고 나갔는데요? 
몸에 이제 슬 열이 오르기 시작하니 조끼도 벗어야하고 바람막이까지 벗게되는 일까지 생겨버렸는걸요
더군다나 출근길에 달리기를 한다면 여간 번거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제 드디어 나이키 adv 에어로로프트 리펠다운 패딩조끼를 데려오곤 나선 고민이 싹 사라졌지요!!
그져 반팔 혹은 긴팔 하나만 입고 이 자켓만 걸치고 달려보시지요!!!!
영하의 날씨에도 거뜬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2. 러닝에는 역시 투웨이지!! 

투웨이 지퍼로 되어있는데 역시!!! 뛰다가 더워서 통풍이 필요하다 싶으면 위아래를 열어서 달리세요!!
맞바람이 부는 방향에는 몸과 옷사이에 있던 열기가 순식간에 없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동이 끝난 다음에는 투웨이 지퍼를 싹 닫아서 돌아온다면!!!따뜻하게 집까지 갈 수 있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자켓입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모자도 숨겨져있기때문에 지퍼를 열면 모자가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너무 춥거나 비니나 모자를 쓰고 오지 않아 체온조절이 쉽지 않다면 모자를 꺼내서 체온조절도 가능합니다!!!

 

 

3. 나이키의 기술력!!!



충전재 사이사이에 평평하게 있는 부분이 보이나요? 저것은 바로 가만히 있을 때는 온기를 가둬두고 움직이기 시작해서 열기가 차면 구멍을 통해서 과도한 온기를 밖을 배출해서 쾌적함을 유지해주는데 실제로 러닝이 끝나고 벗었을 때 땀인지 물인지 아마도 땀이겠지요? 맺혀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4. 러닝벨트도 필요없는 딱맞는 핏

러닝 전용핏으로 나온 것이라 그런지 주머니가 아주 넓으면서도 핸드폰을 수납하고 뛰어도 몸에 착 하고 달라붙기 때문에 러닝벨트를 굳이 추가로 가지고 나올 필요가 없습니다. 주머니에 넣고 뛰어도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완전 만족합니다!!!
 

5. 실착하고 실전 후기 : 인생 최장거리 14km 처음으로 완주하다!!!

얼마 전 일요일이였지....반팔하나에 이 자켓만 입고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고!!!!!저의 인생 첫 최장거리인 14km를 완주하고 왔습니다.
기분탓인지 레이어드했을 때보다 훨씬 가볍게 느껴졌고 다리도 가볍게 느껴져서 완주를 해버렸습니다!!!!
 
역시 런린이는 장비라도 챙겨입자!!!!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