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9층 식당 딤딤섬

2023. 5. 17. 20:04일상

728x90
반응형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존 윅 4

시청 후 

 

저녁으로 딤딤섬을 선택

 

키오스크 기계처럼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기계는 없었고

 

직접 카운터에서 웨이팅

한다고 말했어야 했다.

 

약 7시쯤에 방문했지만

웨이팅 번호는 6번

 

6번이라 많이 기다릴줄 알았지만

회전율이 높아서인지

10분정도 대기 후 입장

 

대기 중일 때 메뉴를 선택 할 수 있는

종이가 카운터 근처에 존재한다;

 

오리고기가 무척 먹고 싶었지만

이미 품절이 되고 없었다.

 

 

출처 : 업체사진

원래는 오리구이 로미엔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역시나...오리 자체가 품절이라 이 메뉴도

실패....

 

가지딤섬, 크리스피 창펀, 마라우육탕면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해서 먹었다.

 

주문하고 나서 약 15분 이내에 메뉴가

다 나왔다.

 

 

 

출처 : 업체사진

 

마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입장에서

마라 우육탕면은

시킨 메뉴 중 3번째로 맛있었다.

 

특유의 마라 맛을 좋아한다면

실망 할 수 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음식이 딱 나왔을 때

마라의 향은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사골육수의 맛이 느껴지며

경상도식 육개장을 먹는 맛이다.

 

청경채가 들어가는데 특히

청경채가 맛있었다.

 

출처 : 업체사진

다음은 가지딤섬이다.

이 음식이 나의 원픽이였다.

 

가지를 정말 좋아하지 않는 입장이였지만

정말 맛있었다.

 

아무래도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 것 같다.

 

이 가지딤섬은 꼭 한 번은

시켜먹어봤음 좋겠다.

 

한 가지 유의할 사항이 있다면

정말 매우매우 뜨거우니

충분히 식혀 먹거나

한 입에 베어먹을 때 주의하길 바란다.

 

출처 : 업체사진

그 다음은 바로 크리스피 창펀

이 음식은 뭔가가 궁금했다.

시키고 나서 보니

하얀색 겉에 안에

튀긴 음식이 들어가있었다.

 

이것 또한 간장소스가 밑에

자작자작하게 깔려져있는데

그 소스 맛이 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