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안주가 맛있는 와인바 물망초

2023. 5. 13. 14:30일상

728x90
반응형

광안리 카페를 찾아가는
도 중에 이 집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다.

그 날은 오픈하기 전이였고
가게 앞에는 와인병들로
가득차있었다.

출처 업체사진

 

 

나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들어갔어도
이미 테이블석에는 사람이 있었기에
바에 앉아서 먹었다.

커플이 와서 앉는다면 바에서도
괜찮을 것 같다.
하지만 음식 놓는 면적이 좁아
살짝 불편하기도 했다


출처 업체사진

수비드 오겹살과 사과깍두기를 주문했다
사과깍두기가 엄청 궁금했기 때문이다.

오겹살이 수비드를 해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웠고 특히 갈치속젓이 같이
나왔는데 와...이 갈치속젓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궁금했던 사과 깍두기는
은근히 사과랑 김치 양념이 어울려서
놀랬죠

그리고 토마토 라구를 듬뿍 얹은 파스타
도 같이 주문을 했는데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저는 오겹살메뉴를 더 추천드립니다!!

먹다보니 오겹살이 뭔가 살짝 더 부족한?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술도 같이 판매를 하는데
와인은 주로 병으로 파는 것 같고
글라스 와인은 그 날에 따라 한종류 정도만
가능한 것 처럼 보였어요

그날의 글라스 와인이랑 위스키도 한잔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출처 업체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