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역시 계획인가 새해 다이어리 플래너 pdf

2024. 2. 7. 15:22일상

728x90
반응형

역시 새해에는 계획이겠죠...??

구글 스프레드 시트 다이어리를 쓰다가.....

결국 나는 또 꾸준히 쓰지 못하고....

다른 양식을 만들게 되는데.......

 

다이어리를 쓰는 것보다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하는.....

나에게 찰떡같은 다이어리를 언제 만날 수 있을까...ㅋㅋ

 

꾸준히 쓰는것은 또 왜그렇게 어려운건지...

 

태블릿도 가지고 있어서

태블릿에다가 다이어리를 손으로 쓰거나

키보드로 칠 수 있는 노트쉘프를 이용하여

다이어리를 하나 만들어 보기로 했다.

 

이번에는 할 일 위주가 아니라 시간 위주로

해보기로 했다.

 

유튜브에서 우연히 plan do see pds다이어리를 보게되었는데

내가 글자를 잘 못쓰다보니 볼펜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쓰는 다이어리보다는 태블릿을 가지고 쓰는 것이 더 좋다고 판단했다.

 

pds다이어리 양식을 참고해서 나는 만들었다.

 

나는 pds다이어리가 아닌 PDF 다이어리다 ㅎㅎ

PLAN DO FEEDBACK

나는 그렇게 불러보기로 했다.

 

내가 원하는 다이어리 속지의 순서는

월 1주계획 일계획(7일)

2주계획 일계획(7일)

3주계획 일계획(7일)

4주 계획 일계획(7일)

 

이런 순서로 되어있기를 원했다.

 

24년도의 달력을 참조하여 월을 다 만든 후

주계획한장

일계획 한장

이렇게 해서

내가 필요할 때마다 가져와서

노트쉘프에서 쓰는 방식으로 쓰기로 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받아가세요

 

나의 업무시간에 맞춰서 시간은

간단하게 축약해서 쓴 부분도 있다.

다른사람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도 있는 부분이니

참고하길 밯바한다.

 

주 계획에도 따로 날짜는 표시되어 있지않다.

 

옆에 빈공간에는 내 나름대로의

FEEDBACK을

가져보는 시간을 갖는다.

 

뭐가 부족했고,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내 감정에 대해서도 써보기도 하고

오늘 잘한 점은 무엇인지

간단하게 감사하기를 적기도 한다.

 

빈공간은 자유롭게 활용하면 될 것 같다.

 

일계획 수정 버전.pdf
0.04MB
주계획표.pdf
0.02MB
24년도 2월.pdf
0.02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