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센텀시티 맛집 솥밥 전문집 대수정

by 요냥 저냥 2024. 8. 12.
728x90
반응형
대수정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26
영업시간 : 매일 아침 8시부터 밤 9시까지

 

 

 

출처 : 네이버 업체사진

 

 

오랜만에 저녁에 센텀시티에서

밥을 먹게 되었다.

 

어디가지 고민을 하다가

못봤던 대수정 솥밥전문집이 보였다.

 

이미 가게안에

3 테이블정도 먹고 있었고

 

우리가 들어갔을 때

한 테이블이 계산을 하고 나오고 있었다.

 

메뉴


 

 

따닥불고기 솥밥정식(언양식 소불고기) 1만 7천원

소불고기 솥밥 정식(2인 이상 주문 가능) 1만 7천원

오징어 볶음 솥밥 정식 1만 3천원

제육볶음 솥밥 정식 1만 3천원

묵은지찌개 솥밥정식 1만 1천원

시골된장찌개 솥밥 정식 1만원

 

사이드 메뉴

계란 후라이 (1개) 1천원

햄구이(2개) 2천원

모듬구이(계란 후라이 2개 햄구이 2개) 4천원

 

소주/ 맥주 4천원, 음료 2천원

 

공기밥은 없고 무조건 솥밥(3천원) 추가 가능

 

정식에는 시골된장찌개가 포함되어 있음

[단, 묵은지 찌개솥밥정식은 제외] 

 

오징어볶음 솥밥
제육볶음 솥밥
주문함

 

기본적인 반찬이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다.

 

된장찌개를 진짜 기본으로 줬다.

이야기에 열중하다보니

된장찌개가 졸아들어서...

너무 아쉬웠다...ㅜㅜ

 

정말 맛있었는데...ㅜㅜ

 

김에 밥 싸서 찍어먹으니까 엄청 맛있었다.

 

 

솥밥 위에 고추보이시나요

엄청 매웠다고 하네요

저는 맵찔이라 먹지를 못했지만...

 

엄청 매우니 주의하세요

 

밥은 내가 좋아하는 흰쌀밥으로

솥밥이 나온다.

 

그릇을 2개 준비해주던데

하나는 된장찌개를 덜어먹었고

하나는 밥을 다 덜어서

옆에있는 주전자를 통해

누룽지를 해서 먹을 수 있었다.

 

 

이제는 메인음식인

제육볶음과 오징어 볶음이 나왔는데

아니 불향이 장난이 아니였다.

 

특히 오징어볶음의 경우

정말정말 맛있었다.

 

 

오징어를 좋아하지않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불향도 나고 너무 좋았다.

 

솥밥집이였지만 우리는 여기서 이미

소주 2병을.....먹고야 말았다...ㅋㅋ

 

반주처럼 먹기에 너무 좋은 대수정 솥밥 전문 집이였다.

 

 

테이블은 한 7개 정도 있었고

회전율도 좋은 것 같다.

 

센텀 근처에 밥집을 찾는다면

백화점안에서 먹는 것 말고

밖에서 대수정 솥밥정식을 먹는 것도 추천한다.

 

재방문의사 8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