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만복국수 반여점 배달 솔직후기

by 요냥 저냥 2024. 8. 25.
728x90
반응형
만복국수 반여점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반여로41번길 54 만복국수 반여점
영업시간 :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만복국수 정말 오랜만에 배달을 시켜봤다.

한 2~3년 전에는 매장에 가서

국수를 정말 많이 먹었고

나름 추억이 많은 곳이긴했다..ㅋㅋ

 

막걸리도 엄청 잘 들어가고

가을에는 매장 안이 아니고 밖에도

자리가 몇 개 있기 때문에

분위기도 좋다.

 

 

짜잔 포장도 꽤나 고급스럽게 디자인 된

종이가방으로 온다.

 

내가 주문 했던 것은

고추장 제육볶음 + 육전 + 국수

이렇게 총 4만 얼마였던 것 같다.

 

 

일단 국수부터~!

역시 이 국수의 맛은 변하질 않았다.

무슨 국수면인지는 모르겠는데

색이 하얀색이 아니고

노란색인데

너무 맛있다.

 

예전에는 저런 육수도 팩안에 들어있는게 아니고

비닐봉지에 그냥 담아주셨는데

시간이 많이 흐르긴 했나보다 ㅋㅋ

 

 

육전은 처음 시켜먹어봤는데

아니...?? 육전이 두툼하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간장도 같이 줬는데

간장에 푸욱 찍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너무 기대 이상였다.

 

너무 기대가 없었나?싶기도 하다 ㅋㅋ

 

 

아 진짜 이 고추장제육볶음

너무 사진을 이렇게만 찍고 넘긴 내가...

진짜 최고의 맛이였다.

 

달달하니 완전 입맛 취향저격이였다.

 

둘이서 먹기에는

많은 양이여서

국수랑 육전은 다 먹었고

 

제육볶음은 다음날 따로

먹었는데도

진짜 완전 밥도둑이다

밥에 싹싹 비벼서 와아앙 먹었다.

 

만복국수 생각보다 너무 만족했고

무조건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꼭 매장으로 가서 먹어보고싶당~!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다.~!!!!

 

아, 그런데 개인적으로 만복국수는

체인점 마다 맛이 좀 상이하다는 것을 느꼈다.

반여점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만복국수 가려면 반여점으로 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