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로봇 청소기 청소하기!!

2021. 6. 15. 20:19일상

728x90
반응형

오늘은 lg 로봇청소기 청소하는 거에 있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부모님이 연세가 조금 있으시다보니

청소하기가 조금 어려우신 것 같아서 로봇청소기 청소는 제가 맡고 있습니다.

청소기를 비워주는 간격은 약 2주에 한번씩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청소라기는 좀 뭐하고 그냥 청소기 쓰레기 비우는 정도라고 해두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

청소라고 하는게 뭔가 엄청 거창해보이네요 갑자기 ㅋㅋ

 

1. 로봇청소기의 전원을 먼저 내립니다!!

 

2. 뒤에 보면 push라는 부위를 누르면 위에 뚜껑처럼 싸악 열립니다!!

 

3. 이렇게 열렸으면 위에 살짝 튀어나온 손잡이 부분 보이시죠??

거기를 잡고 들면 바로 들립니다.!!

 

 

 

4. 그런 다음 저기 push를 누르면 밑에 뚜껑이 밑으로 열리게 됩니다.

저기 안에 먼지들이 엄청 많은게 보이시죠??

바로 뚜껑이 열리면 쓰레기가 내려오니

버려두실 종량제 봉투 혹은 다른 곳에 밑에 깔아두고

여세요!!

5. 저렇게 다 비웠습니다!!

엄청 더럽죠 ㅋㅋ

 

6. 그런 다음에 저기 연두색 부분을 손가락으로 잡고 저기 표시대로

왼쪽으로 돌리면 빠지게됩니다!

그러면 필터같은게 하나 나옵니다!

 

7. 그러고 저기 안에 있는 것도 돌리면 빠지거든요 ㅜㅜ

저거는 사진을 제가 못찍었나봐요 ㅜㅜ

 

8. 물로 다 씻어주시구요

 

9. 햇빛이나 바람이나 그늘에서 끝까지 완전 건조!!

완전 건조를 해줘야 냄새가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보통 24시간 이상 말리는 편입니다!!

 

이상!!끝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