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DMS AB 합격!!!!

2021. 8. 5. 21:39ARDMS

728x90
반응형

오랜만입니다!!!

 

제가 아주 좋은 소식을 이번에 들고 왔습니다.

 

드디어 ARDMS AB 합격하고 왔습니다!!

 

정말 바라고 또 바라던 일이였는데요

 

엄청 고득점은 아니지만

 

합격만 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간당간당하게라도 합격했습니다!!

 

ARDMS 준비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조금씩 정리했던 내용들을

 

올려볼까 합니다.

 

 

날씨도 무척이나 더운데

 

조금은 휴식기를 가지고

 

ARDMS RVT를 준비해볼까 생각중입니다!!

 

혹시 나왔던 시험문제가 궁금하시거나 하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기억나는대로 적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